신규 소환사 캠프 : 신규 소환사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토론하세요. 목록

회원탈퇴당함

none

회원탈퇴당함

2018/06/02 00:22 조회수 : 2,874

파이크 없애세요

아니 그딴 사기캐릭터 만들면서 밸런스 부수지말고 없애세요



이동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댓글 : 12
  • platinum

    쿠쿠키

    쿠쿠키 report 2018/06/02 17:29

    좀더 지켜보세요

     

    아트록스도 처음 나왔을때 개사기 챔프라 했는데 일주일 지나니 언급조차 없음

    • bronze

      Shine수

      Shine수 report 2018/06/03 18:10

      ...그런말하면 아트 상처받아요...

      up0

  • none

    시티오브드림

    시티오브드림 report 2018/06/02 17:53

    니가뭔데 라이엇개발진들이 노력해서만든 챔피언을 없애라는거지??

  • none

    어둠의사야

    어둠의사야 report 2018/06/02 18:56

    네 사기요? 이딴 개구데기 챔이 사기라는 소릴 다 듣네...

    진입챔 주제에 물몸에 들어가면 뒤가없고 그랩은 애매한데다 암살도 어정쩡하고 

    궁극기는 논타겟인 주제에 선딜레이 구데기인데다 시전중 무적도 아니라서 쓰다가 뒤지는 

    ***같은 사태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 이게 사기챔? 님이 쳐발렸다고 다 사기챔이 아닙니다.

    • none

      조이 TV

      조이 TV report 2018/06/03 13:00

      캐소리세요 ㅋㅋ 사기 맞거든요ㅋ 궁극기 논타겟이지만 점멸 없으면 반응으로 피하기 힘들정도의 시전 시간 또 데미지, 그리고 다리 궁처럼 킬하면 20내에 또 쓸수 있는거 그리고 은신 시간 및 이속 증가 점멸보다 좋은 도주기 + 전체 스턴(물론 이건 피할수 있지만), 작살에 크기에 비해 판정 범위가 넓은 그랩, 체력 올리면 공격력 증가, 거기다 궁은 또 x 안에 전체 데미지라 3명 뭉쳐 있으면 뭐 답도 없게 궁 연속기 시전, 거기다 궁으로 챔피언에 쓰면 위치 이동 사기라고 부를 만한거 ㅇㅈ? 인정 못하면 너님이 파이크 못쓰는거임

      up0

  • none

    조이 TV

    조이 TV report 2018/06/03 13:02

    결론 적으로 도주기 없는 챔프들은 그냥 찌발림. 아 그리고 패시브 ㅋㅋㅋㅋ적챔프한테 안보이면 피차는거 그게 진짜 사기지 뭐임 ㅋㅋ

    • platinum

      쿠쿠키

      쿠쿠키 report 2018/06/03 17:23

      op.gg 기준 현 파이크 승률

       

      서폿 : 44.08%

      정글 : 36.69%

      탑 : 46.47%

      up0

  • none

    Made In Bard

    Made In Bard report 2018/06/03 14:09

    전체스턴 같은소리 하고있네 스턴걸다가 5대5때 죽는다

    • none

      판넬버스

      판넬버스 report 2019/06/13 19:03

      5:5땐 요즘 탱템이 다 쓰레기고 원딜템이 너무 상향먹어서 개잘큰 문도도 녹는마당에;

      up0

  • bronze

    ghdalsrl

    ghdalsrl report 2018/06/21 21:47

    님들

    우리팀만그래요?

    울팀만 블츠한데끌려서 ㅈ발리던뎈ㅋㅋ

  • none

    얼굴로이긴다

    얼굴로이긴다 report 2018/07/01 07:40

    아트나 롤백 컴온!!!!!!!!!!!ㅜㅜ

  • none

    toatoa1031

    toatoa1031 report 2019/07/13 19:48

    님 논리대로면 야스오도 잘크면 개사기캐니까 삭제해야겠네요?

    소라카도 잘하는사람이 집으면 애들이 안죽으니까 소라카도 삭제해야겠네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님이 파이크한테 당해서 빡친다고 이렇게 싸지르지 말고

    그냥 실력을 키우세요. 파이크 그랩 안맞으면 별거 없어요;; 그랩이 타겟팅도 아니고

    논타겟인데 설마 그거 못피하고 QE평R에 자꾸 죽어서 이딴거 싸지른겁니까?

    전적 찾아보니 실버3이던데 실버3이면 기본적인 무빙이 될테고 그러면 파이크는 별거 없을텐데

    뭐... 1달전 글에다가 이런짓 하는 저도 한심하긴 해요. 근데 님보단 덜함

    결론은 걍..실력 키우세요..님 개 한심해보여요